Scholarships/ko

Wikimania 2008 Alexandria :: Change the shape of wisdom

소개

위키매니아 2008 알렉산드리아를 공식 주최하는 위키미디어 재단은 위키매니아 2008에 참가하는 비용의 일부를 부담하여 참가자들을 돕는 보조금 지원 제도를 제한적으로 제공하려고 합니다.

보조금 지원을 받으려는 모든 지원자들은 위키매니아 2008 보조금 지원 위원회에 의해서 검토될 것입니다. 지급 대상자를 선정하는 기준은 위키매니아와 위키미디어의 목표 및 초점 영역에 일치하는 지 여부에 따라서 위원회에서 결정할 것이다. 위키매니아 2008 알렉산드리아를 성공적이며 생산적으로 만들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성공을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가능한 많은 분들에게 지원을 주고자 하는 여러 시도에도 불구하고 제공할 수 있는 지원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런 까닭에 참가자들은 다른 곳에서 기금을 구하는 데에 더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 지원 신청은 2008년 4월 21일 23:59:59 (UTC)까지 접수되어야 합니다. 보조금 신청의 공지 및 마감 시한은 각 프로젝트에 짧게 알려 드립니다.

지불 비용

지불되는 비용

보조금 지원을 요청하는 신청자들은 위키매니아 2008 알렉산드리아에 참가하기 위하여 아래의 비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항공권 (가장 가까운 국제공항에서부터의 최저 가격의 일반석 항공권의 선 지급)

기본적으로 지불되지 않는 비용

신청과 등록 절차를 단순하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하여, 다음 비용에 대한 지원 요청은 거절됩니다. 그러나 극히 일부 경우에 대한 요청은 허용됩니다. (예를 들면, 2007년 기준 1인당 GNI가 4000 미국 달러 이하인 저소득 국가로부터의 참가자) [1]):

  • 위키매니아 2008 참가 비용(하루에 10~20 미국달러 상당의 아침과 점심식사와 모든 세션에 참가할 수 있는 권리를 포함)
  • 개최 기간 동안의 숙박 비용(1인당 1박하는데 약 20~30 미국달러가 드는 공동 숙박실; 예산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개최기간 동안에 위키매니아 2008에 의해 할인 혜택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개최 기간 동안 필요한 하루 용돈(적정한 생활이 되기 위한 용돈 수준은 하루 5 미국달러 정도로 예상됩니다.)
  • 현지 교통시설 이용(주최측에서 공항에서부터 개최 장소까지 셔틀 버스를 운영할 예정이고, 위키매니아 참가자들에게는 아마 무료로 제공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는 1인당 편도로 버스/4 미국달러 이내가 듭니다.)

이 모든 경우에, 개인적으로 자신의 호텔에서의 잡비와 식사비 그리고 비자 신청 비용 및 기타 추가 비용(예를 들면, 여행자 보험)이 필요할 것입니다.

부분적 지원에 대한 우선권

신청된 지원의 수준은 지원받기를 희망하는 수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전액 보조는 한정된 신청자에게만 제공될 수밖에 없습니다. 전액 보조할 지 부분적으로 보조할 지의 결정은 참가 보조 위원회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보다 많은 참가자에게 지원을 드리기 위하여 부분적인 지원 신청은 자격 조건에 따라서 처리될 것입니다

자격 조건

  • 기존의 사용자 페이지가 2008년 2월 15일 이전에 만들어졌고,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등록된 사용자.

지원 신청

지원 신청은 현재 마감되었습니다. 신청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수백건의 신청을 검토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합니다. 참을성 있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정보

보조금 지원 위원회에 대한 문의는 이 페이지의 토론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거나, wikimania-scholarships@wikimedia.org에 이메일을 보내서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우리는 보조금 지원에 대한 여러분의 지원서를 처리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어느 정도는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위키매니아 2008 보조금 지원 위원회와 위키미디어 재단의 협조를 통해 확실하게 비밀을 보장할 예정이며, 어느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